루저러스데임, 그룹1 스트래드브로크 핸디캡 경주 출전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3.06.09.20:18기사입력 2023.06.09.20:18

뉴질랜드산 암말 루저러스데임(Ruthless Dame)이 오는 토요일(10일) 이글팜 경마장 그룹1 1400m 스트래드브로크 핸디캡(Stradbroke Handicap)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태비스톡(Tavistock)의 자마 루저러스데임은 최근 마지막 출전인 모펫빌 그룹1 로버트 샹스터 스테이크스(Robert Sangster Stakes) 1위에 쾌거를 이루었던 바 있어 기대치가 매우 높다. 

앞서 시어론 마허(Ciaron Maher)와 루저러스데임을 훈련 중인 데이비드 유스터스(David Eustace) 공동 조교사는 인터뷰에서 "루저러스데임의 실력은 탁월하다. 지난 토요일 아침 퀸즐랜드 806m 연습 경주에 참여했는데, 빅퍼레이드(Big Parade)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시어론도 깊은 인상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다가오는 경주에서 루저러스데임은 뉴질랜드 기수 마이클 디(Michael Dee)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9번 게이트에 배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유스터스 또한 "게이트만 봤을 때 꽤 유리한 것 같다"라고 만족했다.

루저러스데임루저러스데임Scott Barbour

루저러스데임은 최근 띵크어바웃잇(Think About It)과 에베레스트(Everest) 경주에서 가장 낮은 사전 배당을 받고 공동 인기 1위마 자리에 올랐다.

끝으로 유스터스는 "루저러스데임은 스트래드브로크 경주에서 분명 좋은 성적을 거두겠지만, 많은 사람이 알고 있듯 행운도 따라줘야 한다"라고 전했다.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루저러스데임이 이번 주 토요일 스트래드브로크 경주에서 2연승에 성공한 후 상금 $3,000,000 AUD(약 26억 원)을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