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프리의 에베레스트 우승을 자신하는 보트 조교사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3.10.13.19:54기사입력 2023.10.13.19:54

애드리안 보트(Adrian Bott) 공동 조교사는 알콜프리(Alcohol Free)가 오는 토요일(14일) 랜드윅 1200m 에베레스트(Everest) 경주에서 한계를 뛰어넘을 것이라 확신 중이다. 또한 알콜프리가 올바른 우승 징조를 보여주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쳐 이목을 끌었다.

노네이네버(No Nay Never)의 자마 알콜프리는 지난가을 첫 호주 경주 데뷔전이었던 퀸 그룹1 1600m 퀸 오브 더 터프 스테이크스(Queen Of The Turf Stakes)에서 우승에 실패하고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지만, 지난달 랜드윅 그룹2 1200m 프리미어 스테이크스(Premiere Stakes) 경주에서는 1위 쾌거를 이루는 데 성공했다. 

앞서 애드리안 보트 조교사는 인터뷰에서 "지난가을 그녀의 실력은 진짜가 아니었다. 랜드윅에서 그녀가 유독 잘 달려주는 것 같다. 그녀는 랜드윅 출전 경주들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우리는 그녀의 우승을 잠재적으로 확신할 수 있어 매우 흥분된다. 알콜프리는 지금까지 훈련에서 훌륭한 경주마임을 보여줬다. 우리에게 보여준 것처럼 토요일에도 경주를 잘 소화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블레이크 쉰 기수와 애드리안 보트 조교사블레이크 쉰 기수와 애드리안 보트 조교사Scott Barbour

이어서 그는 "토요일에 더 좋은 역량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알콜프리는 처음 만났을 때보다 체력적으로 많이 발전했다. 알콜프리의 기분과 컨디션 또한 좋아 보인다. 모든 것들이 우리에게 좋은 결과를 암시해 주고 있다"라고 알콜프리의 에베레스트 경주 승리를 자신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