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마사회, 포스 라스 및 첼름스퍼드의 토요일 추가 경주 일정 발표
지난 수요일(8일) 웨더비(Wetherby)의 토요일 경주 취소가 결정되고 워릭(Warwick)의 프리미어 경주 또한 불확실한 가운데 오는 토요일(11일)에 첼름스퍼드(Chelmsford)와 포스 라스(Ffos Las)에서 2등급 토튼 노비스 체이스(Towton Novices’ Chase)가 추가 경주로 열릴 예정이다.
추가 경주는 영국마사회(BHA)에 의해 발표되었으며, 당국은 뉴캐슬(Newcastle)의 인조 트랙 경주가 예정된 오후 3시 50분에서 오후 2시 02분으로 앞당겨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조치로 지난 주말의 늦은 경주 취소로 인해 토요일 오후에 지상파 방송이 이루어지지 않았던 ITV는 토요일 오후에 경주를 중계할 수 있게 되었다. ITV는 지난 주말 기존 방송 시간대에 경마 방송을 편성할 수 없게 되자, 빈 오후 시간대를 낚시 프로그램과 게임 쇼로 채운 바 있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경마는 지난주 말부터 폭우와 눈, 영하의 기온으로 인해 심각한 영향을 받았다. 지난 주말 샌드다운(Sandown)과 윈캔턴(Wincanton)의 ITV 경가 취소된 이후 점프 경주는 나스(Naas), 에어(Ayr), 타운턴(Taunton)에서만 열렸다. 지난 일요일 쳅스토(Chepstow)에서 두 번의 경주가 열렸지만 이전 경주는 취소되었고 목요일과 금요일에도 점프 경주는 열리지 않았다.
영국마사회와 경마장들은 지난주 늦은 취소와 경주 포기로 인해 상당한 비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안조 트랙 경주를 ITV 레이싱이 백업으로 방송될 예정이었던 시간으로 옮기는 데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도 많은 비판을 받았다.
많이 본 뉴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하거나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