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슬레빈 기수, 무니르 & 수에데 공동 마주와 파트너십 체결
사이먼 무니르 & 아이작 수에데(Simon Munir and Isaac Souede) 공동 마주와 파트너십을 맺은 앤서니 브롬리(Anthony Bromley)가 JJ 슬레빈(JJ Slevin) 기수의 그레이드1 승률에 대해 “놀랍다”고 극찬했다.
브롬리는 영국, 아일랜드, 프랑스에 걸쳐 활동 중인 무니르 & 수에데의 기업을 관리 중으로, 대릴 제이콥(Daryl Jacob) 기수가 레오파드스타운 경주에서 은퇴한 후 계약이 순조롭게 변경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브롬리는 한 인터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때 대릴의 은퇴 소식을 듣고 놀랐지만, 슬레빈은 우리 경주마에 자주 기승한 기수이기 때문에 원활한 인수인계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슬레빈 기수는 우리와 강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우리는 대릴과 11개의 시즌을 잘 보냈다. 슬레빈은 더 큰 규모의 경주에 출전하게 되지만, 1등급 경주들에서 이룬 성과가 놀랍다. 슬레빈의 실력은 남다르며, 우리는 그를 오랫동안 알고 지냈다. 그는 우리의 친구이자, 수년 동안 우리의 일원이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슬레빈은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두 개의 그레이드1 경주에서 우승마 솔니스(Solness), 홈바이더리(Home By The Lee)를 배출하는 등 뛰어난 컨디션을 자랑했다. 또한 에어 경마장에서는 알칼릴라(Al Kalila), 오툴(O'Toole)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었음에도 이들의 성공을 이끌었다.
슬레빈은 “좋은 역할을 맡게 되었고, 기대가 된다. 대릴이 은퇴전을 마쳤는데, 사이먼 마주가 나에게 전화한 후 해외에서도 활약이 가능한지 물었다. 매우 기쁜 소식이었고, 션 & 버나딘 멀라이언(Sean and Bernardine Mulryan) 공동 조교사와 조셉 오브라이(Joseph O'Brien)의 마방 경주마들에도 기승할 예정이다. 이는 나에게 무척 중요한 일이다. 션과 버나딘으로부터 도움을 받아왔는데, 최대한 그들을 위해 많이 기승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계약 때문에 더블 그린팀이 조금 더 우선순위가 됐다”라고 말했다.
슬레빈은 아일랜드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수 중 하나로, 마틴 바라실(Martin Brassil) 조교사에게 높은 수준의 우승을 안기기도 했다. 그는 최근 펀체스타운 골드컵(Puchestown Gold Cup) 경주에서 1위 쾌거를 이루며 주목받는 성공을 거두었다.
많이 본 뉴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하거나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