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금요일 오전 2시 28분 호브 (Hove)에서 열리는 285m 경주에서 마크 월리스 (Mark Wallis) 조교사의 콰테이라 (Quateira)가 펀크로카라멜로 (Punkrockcaremelo)를 상대로 지난주 패배를 노리고 있다.
지난주 경주에서 1번에서 출전한 콰테이라는 6번 펀크로카라멜로에게 1 견신 차이로 밀리며 2위를 거두었다. 이번 경주에서는 4번이 비어있는 3번에서 출전하기에 공간적 여유를 활용하며 선행을 기대하고 있다.
데릭 나이트 (Derek Knight) 조교사는 최근 완벽한 경주를 하고 있는 두 주자를 내세운다. 굿하베르츠 (Good Harvertz)는 오전 2시 9분 열리는 515m 경주에 나서서 5연승에, 2시 58분 515m에서는 할로우맨 (Hollow Man)이 4연승에 각각 도전한다.
굿하베르츠는 데뷔 전부터 지난 경주까지 4연승을 기록하며 완벽한 커리어 출발을 이어오고 있다. 할로우맨 역시 데뷔 이후 4전 3승을 기록하며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번 경주에서 마크 월리스 조교사의 올라운드 주자인 뉴인레인저 (Newinn Ranger)와의 경쟁이 기대된다.
2시 43분 500m 경주에서는 지난 3월 A2 등급 경주 이후 승리가 없는 벨그린 (Belinda Green)의 조스사가 (Joes Sagar)가 오랜 부진을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조스사가가 승리에 성공하면 18전 3승을 기록하게 된다.
다음 주 노팅엄 (Nottingham)에서 열리는 셀렉트 스테이크스 (Select Stakes)의 예비 주자인 이즈 (Eze)는 스윈던 (Swindon) 476m 오픈 경주에 출전한다. 앤지 키블 (Angie Kibble) 조교사와 함께하는 이즈의 경주는 오전 1시 33분 시작한다.
키블 조교사는 이에 앞서 오전 1시 14분 경주에는 키라라팬텀 (Kilara Phantom)을 내세운다. 1번에서 출전하는 키라라팬텀이 같은 476m 오픈 경주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서포크 다운스 (Suffolk Downs)의 관심 경주는 24일 저녁 8시 54분 시작하는 서포크 다운스 비치스 트로피 결승전 (Suffolk Bitches’ Trophy – Final)이다.
이번 결승전에서 서포크 다운스 14전 9승이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갖고 있는 글렌가르데이지 (Glengar Daisy)가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