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넌스 멘디(Brennans Mendy)는 지난 경기에서 최고 등급의 3연승을 위한 경기를 했을 때 느린 출발에 대한 대가를 치뤘다. 브레넌스 멘디는 오후 7시 31분(한국시각), 돈캐스터에서 펼쳐지는 A1등급 483m 경주에서 다시 한 번 승리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는 수준 높은 경쟁 상대와 경기를 치르지만 동등한 레벨의 그레이하운드를 이길 수 있는 좋은 출발을 통해 첫 커브에서 앞서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팅크스 보이(Tinks Boy)는 오후 8시 54분(한국시각)에 할로우의 A5등급 415m 경기로 복귀하지만 이 6밴드 오픈 레이스의 우승을 위해서는 반드시 스스로 능력을 보여줘야 한다. 트레이너 샤론 세이버튼(Sharon Saberton)의 그레이하운드는 오프닝 커브를 돌 때 운이 조금 따라야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가장 강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딜리모어 대니(Dilymore Danny)는 지난 화요일 경주에서 치열한 경주 끝에 우승을 차지했고 내일 오전 5시 7분(한국시각)에 펼쳐지는 타우스터의 A1등급 500m 경주에서 다시 한 번 우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딜리모어 대니는 적당한 노력으로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었고 지난 승리는 진정한 자신감을 복돋아 주는 역할을 했다.
내일 오전 5시 18분에 헨로우에서 열리는 마지막 경기는 A2 등급의 460m 경기로 짐 댈리(Jim Daly)의 펠레스 제트(Peles Jet)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