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야머스(Yarmouth) A1 경주에서 승리를 차지했던 스위프트카를로 (Swift Carlo)가 7일 목요일 오전 열린 A1 경주에서 다시 승리에 도전했으나 4위에 머물렀다.
존 멀린스(John Mullins) 조교사의 스위프트카를로는 이번 462m에서 1번을 배정, 자신의 약점으로 지목되는 늦은 출발을 극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최하위로 출발했고 그 격차를 극복하지 못한 채 4위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승리는 2번에서 출전한 익스플로시브퀸(Explosive Queen)에게 돌아갔다.
7일 오전 5시 31분에도 A1 경주가 펼쳐졌다. 역시 462m로 진행되었으며 리뷰글로리(Leeview Glory)가 1위를 기록했다. 기대를 모은 크레이그 모리스(Craig Morris)의 블루맥파이(Blue Magpie)는 2위로 출발했으나 뒷심 부족으로 4위까지 밀려났다.
이날 야머스 경주는 오전 3시 14분 A2부터 시작되었다. 1경주 A2 462m에서는 가르나캔티걸(Garnacanty Girl)이 1위를 차지했다. 에리카 사무엘스(Erica Samuels) 조교사의 비트뷰살(Bit View Sal)은 무서운 추입력을 보여주었으나 초반 격차가 너무 벌어졌고 2위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한편 페리 바(Perry Barr)에서는 로스 윌리엄스(Ross Williams) 조교사의 타이랩드(Tyrap Dream)이 오전 5시 24분 A5 480m 경주에서 기대에 부응하는 경주력으로 승리를 차지했다. 다른 주자들이 출발이 늦는다는 약점이 있었기에 손쉽게 선행 전개에 나서며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