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전 4시 6분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에서 경주거리 491m A1 경주가 펼쳐지는 가운데 아웃도어크래커 (Outdoor Cracker)가 연승에 도전한다.
토니 콜렛 (Tony Collett) 족사의 아웃도어크래커는 이번 경주에서 2번을 배정받았다.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1번에서 출발하는 같은 토니 콜렛 조교사의 로스트리그조엘 (Lostrigg Joel)을 반드시 꺾어야 한다.
오전 4시 39분 A1 491m에서도 콜렛 조교사의 주자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인공은 스위프트유비키티 (Swift Ubiquity)다. 스위프트유비키티는 초반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는 주자이기에 3번 출발대가 어떻게 작용할지는 두고 봐야 하는 상황이다. 1번 틴트리치건스 (Tintreach Guns) 역시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스위프트유비키티는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모두 1 견신 가량의 차이로 아쉬운 2위에 머물렀기에 이번 경주는 승리에 대해 더욱 목이 마르다. 반면 직전 경주에서 승리를 거둔 틴트리치건스는 2연승에 도전한다.
오전 5시 32분 D1 등급 277m 단거리 경주에서는 댄 브라본 (Dan Brabon)의 리윈드데이지 (Rewind Daisy)가 2연승에 도전한다.
한편 스윈던 (Swindon)에서는 베테랑인 프랑코찰리 (Franco Charlie)가 오전 5시 7분 D3 262m에서 지난주 6위에 충격에서 반등을 노리고 있다. 제임스 다나허 (James Danaher) 조교사의 프랑코찰리는 통산 45전 11승의 베테랑으로 이번 경주에서는 1번에서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