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 파크에서 또 다른 우승을 노리는 페이스풀사라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8.30.00:13기사입력 2022.08.30.00:13

지난달 할로우(Harlow)에서 열린 오픈 경주 우승견 페이스풀사라(FAITHFUL SARAH)는 센트럴파크(Central Park)에서 29일 오후 8시 16분(이하 한국시각)에 열리는 265m 경주에 우승을 노린다. 페이스풀사라는 이전 경기들보다 수월할 것으로 보이는 D2등급 경주에서 자신의 능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하려 하고 있다.

페이스풀사라(트레이너: 댄 브라본)는 이전 오픈 경주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푸이시폴리로켓(Fweshpollyrocket)을 꺾을 수 없었다. 하지만 이번 D2 등급 경주에서는 비슷한 경기를 펼치는 것으로도 충분히 우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몬모어(Monmore)에서 오후 11시 18분에 열리는 A2등급, 480m 경주에는 점핑존(JUMPING JOHN)이 참가해 우승을 노린다. 아일랜드 출신 점핑존(트레이너: 브라이언 톰슨)은 현재까지 두 번의 경주에서 모두 좋은 속도를 보여줬지만 여전히 우승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경합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경주에서 강점을 보이며 초반에 리드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흥미롭다.

곡선주로에서 6번 트랩 경주견으로 앞으로 치고 나가고 있곡선주로에서 6번 트랩 경주견으로 앞으로 치고 나가고 있다Alan Crowhurst

버블리프리비(BUBBLY FREEBIE)는 30일 오전 0시 48분 펼쳐지는 롬퍼드(Romford) A1등급, 400m 경주로 복귀해 공백이후 첫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버블리프리비(트레이너: 폴 영)는 최근 시범 경주에서 충분히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줬고, 안쪽 라인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경주에서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칼렛 뷰티(SCARLET BEAUTY)는 동커스터(Doncaster)에서 30일 오전 2시 43분에 펼쳐지는 B5등급, 450m 경주에 출전하며, 5월 이후 처음으로 4개의 곡선주로가 있는 경주에 참여한다. 스칼렛 뷰티(트레이너: 리키 오버턴)는 최근 스프린트 경주에서 우승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 대회에서 거둔 6승 중 2번의 우승이 비슷한 등급의 경기이기 때문에 지난 주 세운 28초73의 기록을 유지한다면 우승이 가능해 보인다. 

트레이너 스티브 플레처(Steve Fletcher)의 포커킹(POKER KING)은 오전 3시 44분 토우스터(Towcester)의 D1등급, 260m 경주에 출전해 4연승을 노린다. 좋은 6번 트랩을 배정받은 포커킹은 첫 번째 커브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