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우 (Harlow)에서 15일 목요일 오전 3시 24분 열리는 415m 경주에서 네이선 헌트 (Nathan Hunt) 안티구아삭스 (Antigua Socks)가 오랜만에 승리에 도전한다.롬퍼드 (Romford)에서 많은 승리를 거두었던 경험많고 노련한 오픈 등급 주자인 안티구아삭스는 이번 경주에서 1번 트랩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케빈 프록터 (Kevin Proctor)의 프론트말리 (Front Mail)도 이번 경주에서 승리 후보로 손꼽힌다. 프론트말리는 바로 옆 4번 트랩의 올리브블라썸 (Olive Blossom)을 쉽게 따돌리며 선행 전개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선 헌트의 안티구아삭스가 이번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프론트말리와 올리브블라썸의 경쟁에서 이득을 얻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네이선 헌트는 안티구아삭스 말고도 건보트위치타 (Gunboat Wichita)를 앞세워 415m 오픈 등급 경주에서 승리를 노린다. 하지만 오전 2시 48분 열리는 이번 경주에서 폴 빈센트 (Paul Vincent) 조교사의 리퍼 (Reaper)가 최근 좋은 컨디션으로 승리에 도전한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 15일 오전 2시 58분 열리는 450m B1 등급 경주에서는 션 파커 (Sean Parker)의 반사이드마일로 (Barnside Milo)가 함께 훈련을 받는 놀라스라울 (Nolas Raul)과 1위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오전 3시 18분에 열리는 B2 등급 경주 역시 많은 관심을 보인다. 이번 경주에 2번 트랩에서 출전하는 켄 에버릿 (Ken Everitt) 조교사의 몬벡제트 (Monbeg Jet)는 최근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