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부경경마 추천 경주 및 마필

입력 2025. 1. 4. 오전 6:41
|
최종수정 2025. 1. 4. 오전 7:31
고수 관리자
|
경마 베팅 팁
일요일 부경경마 추천 경주 및 마필

2025년 1월 5일 일요일 부경경마에 6개의 경주가 예정되어 있다. 이제 막 루키 딱지를 뗀 발걸음 좋은 마필들이 경마 팬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되며 마지막 경주인 6경주엔 성적 좋은 2등급 마필들이 모여 자웅을 겨룬다.

1경주(국6등급, 1400M)엔 해당 등급에 고착되어 있거나 주행습성이 좋지 못한 마필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이전 경주에서 입상하거나 데뷔하는 마필들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선된 발걸음 보여준 바벨트로페오, 기대는 발걸음 어느 정도 해소된 서부댄싱, 마찬가지로 데뷔전 입상한 토함산타이거, 선행 가능한 메가머신, 복병 데뷔마 후디니를 추천한다.

2경주(국5등급, 1300M)에 입상 성적을 다회 낸 마필들이 대거 참여했다. 서서히 발전된 발걸음으로 우승권에 도전하는 세븐퀸, 3전 만에 우승 거머쥔 마더축제, 안쪽 게이트의 원스헤이데이, 기복 있으나 가능성 큰 뉴리더, 외곽 출발하나 우승 도전 가능한 플라이투더문이 있다.

압도적인 존재감 뽐내는 샤샤는 3경주(국5등급, 1200M)에 출전한다. 직전 경주를 함께 달렸던 유림세상도 주시 대상이다. 기복 있는 입상성적의 대호마, 입상권 도전하는 신해망치, 반전 가능성 내포한 그랜드드림도 눈여겨봐야 한다.

스프린터와 스테이어의 중간지점인 5경주(혼4등급, 1600M)에 많은 주자들이 몰려들었다. 직전 마일 경주 우승의 기세 몰아가는 블랙볼트, 거리 줄고 안쪽 게이트 이점 가져가는 아델보스, 입상 성적 낸 희망가람과 맥스더드래건, 직전 경주에서 힘 남긴 영광의터치가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