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상향된 아파치송, 오스트레일리아 스테이크스 출전
마이클 트로터(Michael Trotter)가 오는 금요일(24일) 그룹2 1200m 오스트레일리아 스테이크스(Australia Stakes) 경주에 암말 아파치송(Apache Song)을 출전시킬 예정이다.
아파치송은 이번에 평소 출전하던 곳들보다 더 높은 수준에서 경쟁하게 되지만, 트로터는 아파치송이 무니밸리 경마장에 적합한 경주마로 기대를 걸고 있다.
아파치송은 무니밸리 경마장에서만 총 4회 출전했고, 그중 3회 우승을 휩쓸었다. 최근 등급 상향을 이룬 아파치송은 직전 경주인 벤치마크 78(benchmark 78)에서 우승을 거두며 주력을 입증했다.
트로터는 아파치송이 이번 시즌 이룬 발전을 곁에서 지켜보았으며, 사우스포트타이쿤(Southport Tycoon), 슈워츠(Schwartz)와 같은 쟁쟁한 경쟁 마필들을 상대로 아파치송의 능력을 보고 싶어한다.
보충 등록으로 어나더프로펫(Another Prophet), 잇츠아워타임(It'sourtime), 얼롱더리버(Along The River)도 경쟁 대열에 합류해 더욱 높은 수준의 경주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아파치송은 데미안 레인(Damian Lane) 기수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트로터 조교사는 한 인터뷰에서 “아파치송은 많은 발전을 이루었으며, 그녀의 등급이 상향되면서 평소보다 높은 수준의 경주에 출전하게 됐다. 아파치송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다. 아파치송이 사랑하는 무니밸리 경마장에서 달리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한다. 도전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많이 본 뉴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하거나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