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인디안 굴치(Indian Gulch)는 처칠 다운스에서 열리는 다섯 번째 경주에 참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디안 굴치는 2021년 12월 1일 마운틴어 카지노 레이스트랙 & 리조트에서 열렸던 3,200m 경주에서 경쟁마들을 멀리 따돌렸으며 그 이후에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이 경주마의 가장 최근 승리는 이번 달 8일 이곳 처칠 다운스에서 열렸던 경주에서 홈 런 트릭(Home Run Trick)과 리더 오브 멘(Leader of Men)을 앞지르며 우승을 기록했다. 그리고 인디안 굴치는 다가오는 다섯 번째 경주에서 홈런 트릭과 리더 오브멘과 또다시 치열한 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우승의 기대를 받고 있는 경주마들
트레이너 토마스 반 버그(Thomas L. Van Berg)는 경주 치르는 데에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이번 경주에서 20%의 승률(3/15)을 자랑하고 있다. 이 경주에서 기수 라파엘 베자라노(Rafael Bejarano)가 15번째 우승을 기록하기 위해 거세말 리아손(Liason)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세 번째 1,600m 경주는 나이가 든 경주마들만 출전 하는 것으로 제한됐으며 출전마들 중 점프 인투 더 파이어 (Jump Into The Fire)과 앱솔루트 러브(Absolute Love)의 대결 구도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4 세마 점프 인투 더 파이어는 지난번 상금 10,000달러가 걸렸던 이 곳의 1,700m경주에서도 뛰어난 주력을 보여줬으며 현재 많은 경마 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부마가 런해피(Runhappy)이고 모마가 캣니스 더 빅토르(Katniss The Victor)인 점프 인투 더 파이어는 지난번 이곳에서 경쟁마인 앱솔루트 러브에게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하지만 이번 경주에서는 5파운드의 더 나은 조건으로 경쟁마들을 만났기 때문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기수 콜비 에르난데스(Colby J Hernandez)는 앞서 이 트랙에서 3번의 경주 중 2번의 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그의 경주마 점프 인투 더 파이어가 여섯 번째 우승을 기록하기 위하여 치열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