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 오전 5시 12분(이하 한국시각), 프레스크 아일 다운스(Presque Isle Downs)에서 열리는 1200m 경주 중 유일하게 베팅이 가능한 사틴 앤 라스(Satin and Lace) 경주가 7번 째로 치러진다. 암말만 출전할 수 있는 이 경주에는 지난해 8월 마운테이니어(Mountaineer)에서 열린 1200m 대회에서 우승한 6살, 클럽카(Club car)가 우승을 노린다.
클럽카는 가장 최근 경기였던 지난 달 초에 열린 몬머스 파크(Monmouth Park)의 리그렛 스테이크스(Regret Stakes)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그 이전에 인조 잔디에서 좋은 주행을 보여줄 수 있음을 입증했고, 지난 달 말 킨랜드(Keeneland)에서 열렸던 경주에서는 800m 진흙 투성이 트랙을 47초80으로 들어오며 자신의 6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코츠월드빌리지(Cotswold Village)는 오전 3시 24분, 이번 대회의 세 번째 경주이자 13,500달러가 걸려있는 1700m, 스타터 옵셔널 클레이밍(Starter optional claiming) 대회에서 자신의 14번 째 경기를 치르며 6번 째 우승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앤서니크로스(Anthony's Cross)의 아들인 코츠월드빌리지는 지난 12월 해트트릭 달성을 포함해 5번의 우승 중 4번을 이 장소에서 차지했다. 하지만 놀랍게도, 최근 5살배기 코츠월드빌리지는 현재 조교사 함께한 4경기를 포함해 총 최근 5번의 경주에서 순위에 드는데 실패했다. 그렇지만 기수 윌리 마르티네스(Willie Martinez)는 최근 5번의 대회에서 모두 순위권에 들었다..
조교사 카손드라 위버(Cassondra Weaver)는 이 대회에서 35%의 승률을 자랑하고 있고, 이번 대회를 통해 5개의 수상경력을 더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그 중 하나는 코츠월드빌리지를 통해 추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