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말레이시아 슬랑오르 레이스 미리보기

undefined

최종수정 2022.10.21.13:43기사입력 2022.10.21.13:45

이번 일요일 전체 써킷의 레일을 4미터 확장한 코스A에서 슬랑오르 경주가 열린다. 

이번 경주들에서 눈여겨 볼 경주마는 1400미터 클래스 2와 3의 복합 경주에 출전하는 워치더스론(WATCH THE THRONE)이다. 에이치와이 청이 훈련시킨 이 말은 작년 12월 피가 토하는 증상을 겪은후 쉬고 있었으며 이번에 복귀한다. 

이제 7세인 워츠더스론은 2020년 초기 6승후 그리고 이후 2 경주에서 3등을 하며 오픈등급으로 올라갔다. 이 거세마는 최근 몇 주 동안 두 번의 예선경주를 치렀으며 화요일 아침 이곳에서 게이트 출발연습에 들어갔을 때 과중한 부담을 받지 않았다.

아크트라이엄프(ARC TRIUMPH)는 레이스를 위한 체력을 갖고있으며, 올해 더 높은 등급에서 슬랑오르 골드컵 우승자 블랙손과 입상자 게터론리보이의 바로 뒤로 입상하며 매우 경쟁력이 있다. 이런 폼은 그에게 좋은 도움이 될 것이고 좋은 게이트에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처럼 보인다.

톱모스트(TOPMOST)는 경량급에서는 최고로 보이며 베팅 지지를 받으며 5키로 중량부담 혜택을 받은 이포경주에서 간발의 차이로 2위를 했다. 

쉐발래피디(CHEVAL RAPIDE)는 외곽 게이트에서 출발하여 1250미터 경주에서 지난 일요일 승리했고 주도적이며 최근에 기수 프리머어쉽에서 2위와 21퍼센트의 엄청난 승률을 가진 견습기수 클라이드 랙과 함께할 것이다.

지난 일요일 경주에서 나온 최고의 실력중 하나는 엘마초였는데, 엘마초는 그날의 가장 빠른 구간 속도를 기록하며 머리하나 차이가 나지 않는 거리로 1300미터 레이스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 6세마는 클래스 5의 1250미터 경주에서(4 레이스)에서 3위를 목표로 하고 있고 승리에도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화요일의 예선경주에서 좋은 실력을 보여준 방갈로(BANGALORE)는 클래스 5로 떨어졌지만 곧 회복할것이고 이번에 자신을 증명하여야 한다. 최근의 예선경주에서 주목해야하는 주자는 싱가포르에서 온 네이츠 아너(NATE’S HONOUR) 이며 3개월 동안 1위를 했다. 

또 다른 주자인 프라트스트리트(PRATT STREET)는 최근 예선경주에서 조용한 경주를 보이며 승리를 할수 있는 등급으로 하향 조정되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