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레하(Sareeha)는 지난 6월 레오파드스타운에서 열린 1400m 경주를 포함하여 지금껏 3위 안의 성적을 유지해왔다. 또한, 8월 그레이엄 모션(Graham Motion) 조교사의 마방에 합류 직후 우드바인 경주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잠재력을 내비친 바 있으며, 9월 벨몬트파크 앳더 빅에이 1600m 잔디주로 경주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했다.
사레하는 캘리포니아에서의 첫 도전을 우승으로 이끌 예정이다.
헬라딕은(Helladic)은 지난 5월 초 1000m 미승리마 특별경주에서 획기적인 우승으로 이름을 각인시켰고, 지난달 초 같은 장소의 1000m 스피크이지 스테이크스(Speakeasy Stakes) 경주에서 1 1/4마신 차로 패해 2위를 기록했다.
이때 함께 출전했던 경쟁마 두 마리와 다가오는 경주에서 다시 맞붙을 예정이다. 두 마리의 경쟁마는 스피크이지 스테이크스 출전 당시 헬라딕에 다소 뒤처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헬라딕은 이때의 주력을 재현하고 이곳에서 통산 2승을 목표로 할 전망이다.
레이아스캔디(Leyas Candy)는 8월 말 마지막 두 번째로 출전했던 1000m 경주에 처녀 출전한 후 2.5마신 차로 레몬스시(Lemon Sushi)를 꺾으며 당당히 1위에 올라섰다. 레이아스캔디는 이번 경주에서 레몬스시와 또다시 대결구조를 그릴 예정이다.
뒤이어 이 경주마는 산타 아니타 경마장의 1200m 얼라우언스 경주에서 2위라는 높은 성적을 기록했고, 이 기세를 몰아 레이아스캔디는 후안 에르난데스(Juan Hernandez) 조교사에 두 번째 우승의 기쁨을 안겨줄 가능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