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말레이시아 페낭 레이스 미리보기

undefined

최종수정 2022.09.16.13:54기사입력 2022.09.16.13:54

이번주 토요일 페낭에서는 클래스 4, 클래스 5 경주가 열릴 예정이며 관객들을 고민하게 하는 경주들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잠재력있는 암말 트루디(TRUDY)는 클래스 4 1300미터 레이스 5로 돌아와 3 위를 기록했다. 이 6세마는 3 주 전에 입상을 할 때 지난번 경주보다 더 좋았고 6번의 트랙과 거리경주에서 3 승을 차지했다.

아구에로주니어(AGUERO JR)는 진정한 경쟁자이며 상하이나이트(Shanghai Nights)에게 3 마신 차이로  4위를 기록했음에도 훌륭하고 강한 경기력을 보여줬다.이 6세마는 마지막 출정이었던 올해초 클래스 4 경주에서 연승을 했고 림훈생 마방의 준비로 최고의 폼과 체력을 보일것이다.   

그랜드초이스(GRAND CHOICE)는 최근에 케이엘에서 인상적인 예선경주를 치렀고 지난 6월 19일 같은 트랙에서 2위를 한 이후 이번 경주에서 우승이 유력하다. 다이렉터(DIRECTOR)는 이전에 클래스 1 갤러퍼였으며 우승을 기대할만한 기량으로 돌아오고 있다. 

기수였다 훈련사로 전향한 이스마디 이스마일은 작지만 엄선된 팀을 가지고 있고 최근에 마방을 인수했다. 록큰롤(ROCK N ROLL)은 1200미터 클래스 5 경주(레이스 6)에서 우승을 기대하고 있다. 8월 7일 로컬 데뷔에서 우승한 이 6세마는 지난 경주에서 인기마였지만 승리를 하진 못했지만 이번 토요일에 거리를 줄여 승리를 기대해본다. 

다크위자드(DARK WIZARD)는 작은 경주들에서 입상을 토대로 승리를 노리고 있으며 뒤늦은 우승을 기대하고 있다. 심롱비치(SIMLONG BEACH)는 레이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속도가 빠르고 첫 승을 시도하며 선두를 유지하려 할것이다. 

이 4세마는 지난 이포 레이스에서 우승을 노렸었고 이번에 홈구장인 페낭에서 더 좋은 경주를 보일 것이다. 조지타운(GEORGETOWN)은 페낭에서의 좋치않은 기록에도 불구하고 클래스 5에서의 입상을 무시할 수는 없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