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Parx)경주에서 가장 이목을 끄는 경주는 5번째 경주(#5)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경주에 참여하는 프란스 워리어(Fran's Worrier)는 5월에 이 경주에서 1,200m를 포함하여 최근 3경주 중 2번의 우승을 한 6살짜리 경주마이다.
프란스 워리어는 5월 경주 이후 마구간을 교체했고 지난달 15,000달러의 상금이 걸린 이번과 같은 경주에서 파이트인 아이리쉬 스테이블(Fightin Irish Stable)소속으로 처음 출전했을 때 거의 우승 할 뻔했지만, 근소한 차로 다른 경주마에게 우승을 뺏기고 말았다.
프란스 워리어는 3주 전 이 경주장에서 3위에 오를 당시의 컨디션으로 돌아왔으며, 3위라는 성적을 통해 동일한 수준의 경주에서의 승리 가능성 또한 보이고 있다.
또한 이 경주에서 조교사 존 티 커비(John T Kirby)가 프란스 워리어를 지도하며 16%의 스트라이크 레이트(6/36)로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1,350m의 대표 경주인 9번째 경주에 출전하는 히 헤이트 미(He Hate Me)는 해당 경주의 유력 우승마로 꼽힌다.
총 24번의 경주를 치른 히 헤이트 미는 7세라는 다소 고령의 경주마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좋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달 초 이곳에서 열린 15,000달러 수득마 한정 1,200m 경주에서 3마신차로 3위를 기록했다.
알고리즘(Algorithms)의 자마인 히 헤이트 미와 함께하는 프랭키 페닝턴(Frankie Pennington)기수는 팍스 경주에 다수 출전한 경험이 있으며, 이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왔음을 고려한다면 큰 문제는 없는 듯하다.
히 헤이트미를 훈련하는 제이미 네스(Jamie Ness)조교사는 이 트랙의 최고의 조교사로, 히 헤이트 미와 프랭키 페닝턴 기수의 출전은 히 헤이트 미의 32% 스트라이크 레이트(101/316)를 32%로 향상시킬 수 있는 최고의 콤비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