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일요일(17일) 부산 경남도민일보배 리스티드 경주에 위너클리어와 클린원을 포함한 경주마 9두가 출전할 예정이다.
위너클리어는 지난달 김해시장배 리스티드 경주에 도전했지만, 우승마 원더풀그룸에 패해 준우승을 기록했다. 당시 위너클리어는 김해시장배 경주 전 인기 1위마로서 이목을 끌었으며,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 압승을 거두었다. 아울러 김해시장배 출전 때 원래 기록은 3위였으나, 오아시스블루가 질주 하던 중 넘어지는 사고를 일으켜 실격 처리된 후 위너클리어는 준우승으로 승격될 수 있었다. 김해시장배 경주에서 다소 힘겨운 경쟁을 펼쳤던 위너클리어가 다시금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클린원은 최근 출전한 두 개의 경주에서 모두 우승을 석권했다. 클린원은 혼4등급 1400m 경주에서 무려 6마신 차로 인상적인 우승을 거두었고, 국3등급 1400m 핸디캡 경주에서는 10마신 차로 1위 쾌거를 이루며 저력을 입증했다. 클린원은 같은 연령대의 경주마들에 비해 출중한 실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드래곤리벤저는 10월 6일 혼4등급 1200m 경주에서 준우승마 스마트보스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이번 경주 출전마 금아거티 역시 드래곤리벤저와 경쟁을 펼쳤으며, 3위에 올랐다.
11월 17일 일요일 부산 경마장 경남도민일보배 경주 출전마 9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