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금요일(1일) 부산 경마장 혼3등급 1600m 핸디캡 경주에서 라우드컬러가 경쟁마 11두를 상대할 예정이다.
라우드컬러는 최근 마지막 두 번째 출전 경주에서 1번 게이트에 배치됐고, 그대로 1위 쾌거를 이루었다. 라우드컬러는 이번에 11번 게이트에서 질주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바깥쪽 게이트에 배치됐던 두 개의 경주에서 모두 준우승을 차지바 있어 다가오는 경주에서도 높은 성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라우드컬러는 직전 경주에서 우승마 헌터드래곤에 패해 3위를 기록했다. 최근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라우드컬러는 복승식 혹은 쌍승식에 유리한 경주마로 평가된다.
한편, 파이어매직 역시 발전을 보이고 있으나, 통산 전적 13전 1승을 기록했다. 특히 최근 출전한 3개의 경주에서 인상적인 주력을 선보여 현재 연승률 61.5%를 자랑 중이다.
김혜선 기수가 라온스트롱에 기승할 예정이다. 라온스트롱은 직전 경주인 혼3등급 1400m 핸디캡에서 우승마 클린원에 패해 준우승에 올랐다. 당시에도 김혜선 기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라온스트롱이 이번에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쌍승식을 선호하는 경마 팬이라면 라우드컬러, 파이어매직, 라온스트롱을 고려해 볼 법하며, 단승식과 연승식에는 파이어매직이 적합하다.
11월 1일 금요일 부산 경마장 제8경주 혼3등급 1600m 핸디캡 출전마 12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