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멀린스 '콜민스티브'의 뛰어난 경기력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7.10.04:22기사입력 2022.07.10.04:24

존 멀린스(John Mullins)의 콜미스티브(Callmesteve)보다 좋은 경기력은 보이는 그레이하운드는 거의 없다. 콜미스티브는 오늘 밤 9시 28분에 Hove의 695m에 경기에서 프리미어 레이싱(Premier Racing Regency) 경기 중 가장 높은 베팅의 경기를 펼친다.

콜미스티브는 더비에서 패배한 이후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우스터(Towcester)의 712m 경기에서 위기를 겪고 4번 째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상황에서 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그의 천부적인 스피드는 마크 월리스 등 앞선 우승자들에게 견줄 수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반면 같은 레이싱을 펼치는 월리스(Wallis)는 최근 8번의 선발 출전 중 7번을 우승자로 배정 받으며 8.54의 배당률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그리고, 멀린스(Mullins)가 훈련시킨 알라나 펫(Alana Pet)의 트랩 1이 이번 경기에서 높은 배당을 받고 있다.

그레이하운드 경기 장면 2019년 브라이튼에서 열린 그레이하운드 경주 대회Alan Crowhurst

오후 8시 17분에 펼쳐질 스튜어트 메이플스덴(Stuart Maplesden)은 좋은 성적을 거뒀던 갤럭시 자자 빈스(Galaxy Jaja Binx)에서 경기를 펼친다.

메이크 노이즈(Make Noise)는 오후 8시 38분에 2번 트랩에서 펼쳐지는 515m 서섹스컵(Sessex Cup) 시범경기 6개 중 하나에서 강력한 라인업을 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고 있다.

오후 9시 12분에 펼쳐지는 경기에서 리차드 예테스(Richard Yeates)의 파우겐 라벨(Faughan Rebel)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 외 기대가 되는 선수는 줄이 루크허스트(Julie Luckhurst)의 벤스 라드(Bens Lad)이다. John Mullins’ Callmesteve in best for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