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전 정지를 받았던 기수 크리스토퍼 스미용(Christophe Soumillon)이 마주 아가 칸(Aga Khan)의 에바이라(Ebaiyra)와 함께 트랙으로 복귀한다.
작년 12월 샤틴(Sha Tin)에서 열린 그룹 1 홍콩 베이스에서 디스토티드 휴머(Distorted Humor)의 자마인 에바이라는 3위의 기록을 세운 덕분에 프랑스 밖에서 경주하는 것이 낯설지 않다.
마지막으로 경주에 나섰을 때 2100m 컨디션 이벤트에서 우승한 5세마 에바이라는 피터 쉬르겐(Peter Schierge) 조교의 독일 더비 우승마 삼마르코(Sammarco)와 함께 우승을 놓고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7월 31일에 클레르퐁텐에서는 세 개의 리스티드 경주를 포함하여 9개의 경주를 개최할 예정이다.
앙드레 파브레(Andre Fabre) 조교수의 4세마 애니 타임 순(Any Time Soon)은 샹틸리(Chantilly)에서 열린 2100m 프리 드 라 페피니어(Prix de la Pepiniere)를 포함하여 이 레벨에서 두 번이나 입상한 전적이 있다. 그리고 지난 경주와 같이 미카엘 바잘로나(Mikael Barzalona) 기수와 함께 또 한 번 힘을 합쳐 그녀는 네 번째 경주에서 우승 사냥에 나선다.
다섯 번째 경주에서도 바잘로나와 파브레는 다시 팀을 이루며 7마리의 경주 출전마 중 유일한 암말인 경주마 부르가리타(Burgarita)는 부담 중량을 받는다.
씨더스타즈(The daughter of Sea)의 자마인 부르가리타는 세인트 클라우드(Saint-Cloud)에서 열린 2100m 그룹 2 프리 코리다(Prix Corrida)에서 반마신 차이로 2위를 차지한 후 등급이 하향 조정되었다. 그녀는 이전에 그룹 1 우승마 그랜드글로리(Grand Glory)를 쫓아 2위의 경주 기록을 낸 후 휴식 기간을 가졌기 때문에, 이번에 세 번째 경력 우승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