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일요일 이포 레이스 미리 보기

undefined

최종수정 2022.09.02.15:04기사입력 2022.09.02.15:04

일요일 페락 경주장에서는 6경주가 펼쳐지고 그 중에는 처녀 경주 비도 리버 스테잇스 (Bidor River Stakes) 1200미터 경주(레이스3)가 포함되어있다.

속력이 좋은 뉴질랜드 출신의 골든퀸( GOLDEN QUEEN)은 케이엘에서 이목을 집중시키는 주행심사를 보여주기 2주전의 데뷔전에서 확실한 3위를 했다. 이 4세 암말은 쉐이크 아일에서 10경주중 두번 순위에 들었고 10번 배리어에 있지만 배팅을 해볼만 하다. 

라이언킹(LION KING)은 지난 경주에서는 예상외의 결과를 보여주었지만 지난 4번의 현지 경주력은 배당에 매력적이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라이언킹은 지난 1월 이후 경주를 하지 않았지만 배번을 잘 받았고 신중하게 이 경주를 준비하고 있다.  

경주마 위너넘버원경주마 위너넘버원경주마 위너넘버원

슈퍼식스티원(Super Sixtyone) 에게 2초 연속으로 뒤쳐진후 위너넘버원(WINNER NUMBER ONE)은 1100미터 버남 리버 핸디캡(레이스5)에서 승리를 위해 돌아온다. 

이7세마는 빠른 선행마이지만 비슷한 라이언콩쿼러(LION CONQUEROR)와 심롱비치(SIMLONG BEACH)와 경쟁하게 되면 치열한 선두 다툼이 예상된다. 윈스톤 치아가 이 거세마를 처음으로 고삐를 잡으며 2키로의 중량 감소 혜택을 받는다. 

지난번 승자인 페스트엔슈퍼(FAST AND SUPER)는 이번 경주에 출전하며 지난 화요일 주행심사에서 힘찬 주행력을 보여 주었다. 

선행마 파파스타(FAFA STAR)는 선두를 지키며 1000미터 페락리버 핸디캡에서(레이스4) 승리를 바라고 있다. 이 5세마는 지난 토요일 페낭에서 1200미터 경주에서 추월하며 우승을 하는 듯 했으나 홈에서 쳐지며 2위를 했지만 이번에는 극복하여 선두를 지킬수 있을 것 같다. 

트리니티그레이스(TRINITY GRACE)는 또 하나의 빠른 선행마이며 긴거리에서도 유망해 보인다. 하향 조정된 다이아몬드(DIAMONDS)는 최근에 경주에서 경쟁자를 꽤 힘들게 하였고 삼박자를 갖춘 드 그레이트저니(D’GREAT JOURNEY)는 이 등급에서 훌륭한 기록을 가지고 있고 이번 시즌에서는 일관된 경주를 보여주고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