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프랑스 경마 뉴스와 팁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2.06.23.19:14기사입력 2022.06.30.14:27

지난 주말 내슈화(Nashwa) 프렌치 오크스와 더비에서 성공적인 레이스를 보여줬다. 이번주말에 펼쳐질 경주는 지난 주말에 비해 다소 평온한 분위기에서의 경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5() 그랑프리  콩비에뉴 2,000m 경주에는 프랑스 샹틸리에에 현지 훈련장을 두고 있는 영국 트레이너 에이미 머피(Amy Murphy) 말도 출전이 확정된 상태다

기수 홀리 도일과 내슈화. 히포드롬 드 샹틸리 경마장. 6월 19일. 기수 홀리 도일과 내슈화Scoop Dyga

오늘의 경주 

프랑스 살롱드프로방스에서 진행되는 8개의 경주  대부분이 핸디캡 방식이며 클레이밍 레이스 진행될 예정이다

 

프랑스의 리딩자키 크리스토퍼 스미용(Christophe Soumillon) 기수는 드물게 트랙에 나타나곤하는데 이번 8개의 경주  하나에 출전하게 되며 수요를 높이고 있다.

 

이날 경주의 시작은  살의 경주마들이 출전하는 1100m 클레이밍 레이스 (3.7)으로 7  4두가 헤드기어를 차고 경주에 나선다. 그들의 커리어에서  경주라고 한다.

 

 필드에서 유일하게 우승 경력을 가진 나이트 초프(Night Chope) 지난달 이번에 열리는 경주와 코스거리가 유사한 경주에서 간발의 차이로 이기며 승리를 거뒀으며 최근  번 나이트 초프와 함께 우승을 거둔 마리 벨론(Marie Velon) 기수로 나서는 바 이들을 무너뜨를 경쟁자가 나오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한편 3번째 경주 (4.37) 에서는 이 레이스에서 2전 2승 이상적인 기록을 보유한 무트라키(Moutraki)는    마르세유-보렐리에서 2,100m 경주를 4위를 차지했던 알렉산더 오라니 ( Alexandre Orani)와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  

 

끝으로, 이 경주에 출전하기  가장 최근 경주에서 승리를 거둔 레스 알듀드(Les Aldudes) 도 우승 후보 중 하나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