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네스가 훈련시킨 엑시트 라이트(Exit Right)는 올해 8번의 선발 경기 중 7번을 우승했고 그 중 첫 번째 우승은 마이클 피노 트레이너(Michael V Pino) 와 마지막으로 함께한 팍스(Parx)에서 이뤄졌다.
엑시트 라이트(Exit Right)는 지난 5월에 이곳에서 있었던 1700m 경기에서 2마신 차이로 그의 유일한 패배를 경험하기 이전에 그는 4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이달 초 이곳에서 열린 1마일 이상 급 8000달러 상금이 걸린 시합에서 그의 라이벌들과 8마일 차이로 이긴 경기를 포함해 두 번의 경주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팍스(Parx)에서 25,000달러 상금이 걸린 1마일급 6 경기에서 범퍼두(Bumperdoo)가 출전할 예정이며 그가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기에 많은 배팅과 함께 좋은 경기력이 예상된다.
최근에는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인 15,000달러 크레이밍 경주에서 두 번 우승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범퍼두(Bumperdoo)는 지난 달 말 델라웨어 파크(Delaware Park)에서 열린 1마일 경기에서 5위에 올랐고, 그 경기에서 조키 잼 로드리게스(Jaime Rodriguez)를 포함한 4명의 조키들에게 4마신 차이를 보여주며 그의 실력을 증명했다.
범퍼두(Bumperdoo)의 최근 경기력으로 볼 때 다음 단계로 올라가는 것은 그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루벤 실베라(Ruben Silvera)가 다시 경기에 함께 나설 것으로 보인다, 6살이 된 이 말은 트레이너 제이미 네스(Jamie Ness)가 가진 32%의 스트라이크 레이트를 더욱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