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엑시트 라이트

undefined

Taejun Kim

최종수정 2022.07.24.21:55기사입력 2022.07.26.14:41

제이미 네스가 훈련시킨 엑시트 라이트(Exit Right)는 올해 8번의 선발 경기 중 7번을 우승했고 그 중 첫 번째 우승은 마이클 피노 트레이너(Michael V Pino) 와 마지막으로 함께한 팍스(Parx)에서 이뤄졌다.

엑시트 라이트(Exit Right)는 지난 5월에 이곳에서 있었던 1700m 경기에서 2마신 차이로 그의 유일한  패배를 경험하기 이전에 그는 4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이달 초 이곳에서 열린 1마일 이상 급  8000달러 상금이 걸린 시합에서 그의 라이벌들과 8마일 차이로 이긴 경기를 포함해 두 번의 경주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팍스(Parx)에서 25,000달러 상금이 걸린 1마일급 6 경기에서 범퍼두(Bumperdoo)가 출전할 예정이며 그가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기에 많은 배팅과 함께 좋은 경기력이 예상된다.

델라웨이 파크에서 경주를 하고 있는 선수들델라웨이 파크에서 경주를 하고 있는 선수들Icon Sports Wire

최근에는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인 15,000달러 크레이밍 경주에서 두 번 우승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범퍼두(Bumperdoo)는 지난 달 말 델라웨어 파크(Delaware Park)에서 열린 1마일 경기에서 5위에 올랐고, 그 경기에서 조키 잼 로드리게스(Jaime Rodriguez)를 포함한 4명의 조키들에게 4마신 차이를 보여주며 그의 실력을 증명했다.

범퍼두(Bumperdoo)의 최근 경기력으로 볼 때 다음 단계로 올라가는 것은 그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루벤 실베라(Ruben Silvera)가 다시 경기에 함께 나설 것으로 보인다, 6살이 된 이 말은 트레이너 제이미 네스(Jamie Ness)가 가진 32%의 스트라이크 레이트를 더욱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