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몬트 앳더빅에이(Belmont At The Big A) 레이스6
추천 옵션 : 피스오브마이하트
벨몬트 앳더빅에이에서 여섯 번째 순서로 열리게될 잔디주로 1200m $115,000 얼라우언스 옵셔널 클레이밍 경주에는 총 8마리의 암말이 출전할 예정이다. 출전마 중 피스오브마이하트(Piece Of My Heart)는 린다 라이스(Linda Rice) 조교사에게 훈련받아온 경주마로, 높은 우승확률을 자랑하고 있다.
올 시즌 이 등급에서 평점 322를 받았으며, 가장 최근 출전했던 경주에서 2위를 차지한 것을 고려한다면, 꽤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피스오브마이하트는 3번 게이트에 위치함으로써 다른 경주마들에 비해 다소 유리한 위치에 있다.
벨몬트 앳더빅에이 레이스7
추천 옵션 : 빅에베레스트
뒤이어 일곱 번째 순서로 열리게 되는 1600m 얼라우언스 옵셔널 클레이머 경주에 빅에베레스트의 출전 소식이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크리스토프 클레멘트(Christophe Clement) 조교사가 훈련한 4세마 빅에베레스트는 1번 게이트에서 출발하게 된다.
더구르카(The Gurkha)가 부마로 알려진 빅에베레스트는 지난 7월 벨몬트 파크에서 출전했던 1600m 경주에서 성공적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미 강력한 경주마임을 입증한 빅에베레스트가 다가오는 경주에서 조엘 로사리오(Joel Rosario) 기수와 함께 승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컨디션 조절이 관건일 것으로 보인다.
벨몬트 앳더빅에이 레이스8
추천 옵션 : 업투더마크
최근 토드 플레쳐(Todd Pletcher) 조교사의 경주마 중에서도 가솔린(Gasoline)과 업투더마크(Up To The Mark)가 뛰어난 기량을 보이고 있지만, 1800m 이상 경주에는 업투더마크가 더 적합해 이곳 1800m 얼라우언스 경주에 업투더마크의 출전이 결정됐다.
사라토가 1200m 경주에서 우승을 기록하고 데뷔에 성공했던 업투더마크는 이후 같은 수준의 경주에서 3위를 차지했다. 지금까지 큰 기복 없이 강인한 면모를 뽐내는 업투더마크가 쟁쟁한 경쟁마들을 제치고 또다시 1위에 올라설지 주목할 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