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순서의 $35,000 1400m 얼라우언스 경주에서 모습을 드러낼 보르도레드(Bordeaux Red)는 바깥쪽 게이트에 배치됐으며,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모래주로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일 전망이다.
최근 보르도레드는 루이지애나 다운스의 경주에서 3위를 기록해 우승 가능성을 내비친 바 있다. 이미 같은 수준의 경주에서 여러 차례 경험을 쌓아온 만큼, 게이트4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내공을 선보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
최강 암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총 10마리의 경주마가 이곳 1000m 경주에 출사표를 던졌다. 그중에서도 피쉬앤치크(Fish N Chick)를 주목할 법한데, 피쉬앤치크는 이미 출전했던 같은 수준의 경주에서 뛰어난 주력으로 1위에 올라선 바 있다.
그녀가 최근 출전했던 세 개의 경주 성적은 '322'로, 꽤 준수한 성적을 유지해 왔다. 특히 1000m 거리에 강한 이 경주마가 9마리의 암말들을 제치고 획기적인 우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델타 다운스에서 마지막 두 번째로 진행될 얼라우언스 경주에 디아블로캣(Diablo Cat)의 출전이 확정됐다. 지금까지 같은 코스와 거리의 경주에서 총 두 차례 우승을 거둔 디아블로캣이 이곳에 모습을 드러냄으로써 경쟁은 한층 더 치열해질 예정이다.
도날드 멜란콘(Donald Melancon) 조교사가 훈련한 거세마 디아블로캣은 정규 기수 다니엘 플로레스(Daniel Flores)와 힘을 합치게 된다. 지금까지 그랬듯, 이들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고 당당히 우승할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