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주로와 인공 주로를 포함한 9개의 치열한 경주가 열릴 도빌(Deauville)에 경마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랑수아 로하트(Francois Rohaut)조교사가 훈련한 브리즈번(Brisbane)이 출주하는 제2 경주 피엑스 다르젠타(PX D'ARGENTAN) 1500m 처녀 경주는 브리즈번의 개인 두 번째 출전 경주이다.
젤잘(Zelzal)의 자마인 브리즈번은 한 달 전 닥스에서 열린 신인 경주마들을 위한 1400m 경주에서 데뷔전을 치렀을 때 초반부터 선행마를 추적했다. 200m까지는 선두를 제치고 1위로 달렸지만 엘라운다퀸(Elounda Queen)의 추입으로 아쉽게 머리 차로 2위를 차지했다.
브리즈번은 그 경주를 통해 기량이 향상되었을 것으로 예상되며 미카엘 바르잘로나(Mickael Barzalona)기수와 함께 첫 우승을 기대한다.
제4 경주 프리 아이리시 리버(PRIX IRISH RIVER) 1200m에 출주한 크리스토프 페를랑(Christophe Ferland)조교사의 볼리비(Bolivie)가 무패행진에 도전한다.
엑셀드와 엑셀의 자마인 볼리비는 이달 장거리 경주에 데뷔했을 때 완벽한 주력과 절반 차로 우승을 가져갔으며 맥심 구용(Maxime Guyon)기수와의 궁합이 좋아 보인다.
2020년 많은 우승을 거머쥔 크리스토프 로투스(Christophe Lotoux)조교사가 훈련을 마친 인프론트(In Front)는 지난 25일 샤토브리앙에서 열린 2650m에서 완벽한 우승을 거뒀으며, 또 다른 경주 준비를 끝낸 것으로 보인다.
7살이 된 인프론트는 2021년에 어떠한 경주에도 출전하지 않았지만, 올해부터 시작한 두 번의 조건 경주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메리라인 언(Maryline Eon)기수의 뛰어난 기승과 함께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