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오전 9시 10분(한국시각) 경주- 팍스 경마장
추천 옵션 : 데이트나이트키스
데이트나이트키스(Date Night Kisses)는 제이미 네스(Jamie Ness) 조교사에게 합류한 이후 꾸준히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출전했던 5개의 경주에서 늘 4위권 안에 들며 뛰어난 잠재력을 드러내 이목을 끌어왔다. 데이트나이트키스는 델라웨어 파크 경주에서 3위를 차지했고, 이후 첫 출전했던 팍스 얼라우언스 경주에서 3.5마신 차로 3위에 올라섰다.
이 경주마는 이번에 루벤 실버라(Ruben Silvera)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향상된 주력을 선보이며 통산 세 번째 우승을 어렵지 않게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오전 9시 37분 경주- 팍스 경마장
추천 옵션 : 페가수스인플라이트
미드십맨(Midshipman)의 자마 페가수스인플라이트(Pegasus In Flight)는 지난 8월 몬머스 파크 열린 $16,000 클레이머 경주(1700m, 잔디주로)에 처녀 출전해 2위라는 높은 성적을 거두었다. 우승 가능성을 엿본 관계자들은 페가수스인플라이트를 같은 장소에서 열린 1100m $25,000 클레이머 경주에도 출전시켰고, 그녀는 무려 6마신 차로 승리를 거머쥐며 관계자들에게 우승의 기쁨을 안길 수 있었다.
지난해 11월 이래로 스타터 옵셔널 클레이머 경주에서 유독 강한 면모를 보이는 페가수스인플라이트가 다가오는 1600m 경주에서 3연승을 이뤄낼 수 있을지 주목할 법하다.
오전 10시 31분 경주- 팍스 경마장
추천 옵션: 캐롤걸
캐롤걸(Carroll Girl)은 올해 초 캘리포니아에서 리차드 발타스(Richard Baltas) 조교사에게 훈련받을 당시 뛰어난 기량을 보여줬다. 특히 그녀는 제이미 네스 조교사의 마방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출전했던 1200m 미승리마 특별중량 경주에서 8마신 차로 1위에 올라서는 쾌거를 이뤘다. 타고난 재능뿐만 아니라, 좋은 컨디션을 자랑하던 모래주로 상태도 우승을 거두는 데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던 것으로 보인다.
매 경기마다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는 캐롤걸은 지속적인 상승세를 유지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