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바인 (Woodbine)의 4번 경주는 잔디에서 열리는 $53,200 양도경주이다. 출전마들은 1250m를 달릴 예정이다. 이번 경주의 유력한 1위후보는 이 등급에서 세 번이나 승리를 거머쥔 경험이 있는 크리에이트 어게인 (Create Again)이다.
올해로 7살이 된 거세마 크리에이트 어게인은 현재까지 35번의 출전 중 21번 3위 내로 입상할 정도로 일관성 있는 퍼포먼스를 보였다. 걸프스트림 파크 (Gulfstream Park)의 얼로언스 옵셔널 양도경주 (Allowance Optional Claimer’s)에서의 마지막 4번의 경주의 폼은 1-2-3-3으로 크리에이트 어게인의 일관성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마틴 드렉슬러 (Martin Drexler)의 훈련을 받는 크리에이트 어게인은 얼로언스 레벨에서의 승자이며, 약 4개월간의 휴식기간을 즐기고 이번 경주에 오랜만에 참가하였다.
크리에이트 어게인의 승리 가능성에 대해서는 많은 긍정적인 요소가 있다. 다만 기수로 참가하는 사힌 시바치 (Sahin Civaci)에 대해 다른 경주마와 기수들의 도전이 예상된다
뒤의 경주에서는, 조교사 카를로스 그랜트 (Carlos Grant)가 맡고 있는 웬잭 (Wenjack)이 이곳 우드바인에서 최근 2번의 경주를 모두 승리로 장식하며 강력한 1위 후보로 보여진다.
올해로 4살이 된 웬잭은 $40,000 스타터 옵셔널 양도경주 (Starter Optional Claiming)인 7번 경주에 참가할 예정이다.
콜드 하버 (Cold Harbor)의 자손마인 웬잭은 첫번째 우승을 위한 6번의 도전 끝에 지난 9월 메이든 양도경주 (Maiden Claiming)에서 첫 승리를 기록했다. 하지만 이후 지난 9개월간 단 한번의 승리도 거두지 못하였다.
하지만 최근 2번의 경주에서 루이스 콘트레라스 (Luis Contreras)와 호흡을 맞추며1위를 기록하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주에서도 루이스 콘트레라스가 기수로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