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 파크에서 이목을 끄는 갓글로리와 애저스카이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2.09.21.23:19기사입력 2022.09.23.01:31

델라웨어 파크 레이스5 
고수의 베팅옵션: 갓글로리

오는 목요일(22일) 델라웨어 파크에서 다섯 번째 순서로 열리게 될 메이든 클레이밍 2세마 경주(1200m, 모래주로)에 호세 카메조(Jose Camejo) 조교사는 두 경주마를 출주시킬 예정이며, 그 중 거세마 갓글로리(Gods Glory)가 이목을 끌고 있다.

다른 경주마들에 비해 비교적 경험이 적은 갓글로리는 콜렉티드(Collecte)의 자마로 알려졌다. 콜렉티드는 모래주로 경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것으로 유명해, 갓글로리 또한 이번 모래주로 경주에서 콜렉티드의 주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갓글로리는 지난 8월 1000m 잔디주로 경주에서 첫 데뷔전을 치뤘지만, 느린 출발과 함께 선행에 실패했다.

하지만 이미 경험을 한 차례 쌓았던 만큼, 그동안 그의 주력은 한층 더 향상됐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 팍스 추천 경주 및 마필 둘러보기미국 팍스 추천 경주 및 마필 둘러보기Bill Frakes

델라웨어 파크 레이스 6 
고수의 베팅옵션: 애저스카이

여섯 번째 순서로 개최될 $33,000 스타터 옵셔널 클레이밍 3세마 경주에 애저스카이의 출전이 확정됐다. 최근 같은 수준의 경주에 도전했던 애저스카이가 이번 경주를 부담없이 소화할 것으로 예측된다.

주로 등급이 낮은 경주에 출주하는 애저스카이는 지난 4월 탬파베이의 1600m 경주에서 4위를 차지했던 바 있다. 이때 경주 초반 다른 경쟁마들에 비해 한참 뒤쳐졌지만, 후반에 속도를 높이는 데 성공해 4위까지 올라설 수 있었다.

다가오는 경주의 거리도 1600m로, 애저스카이에게 꽤 적합할 것이다.

갓글로리와 애저스카이가 델라웨어 파크 레이스에서 1위의 쾌거를 이룰 수 있을지 주목할 법하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