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일요일(10일) 부산 브리더스컵 퀸 리스티드 경주 출전을 위해 암말 13두가 출전 등록을 마쳤다. 브리더스컵 퀸 경주는 퀸즈투어 시리즈의 마지막 관문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즐거운여정 역시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즐거운 여정은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경주를 포함해 무려 5연승을 달렸지만, 직전 경주인 대통령배 경주에서는 출전마 16두 중 8위로 충격 패했다.
원더풀슬루는 꾸준히 준수한 주력을 유지 중이며, 통산 전적 7전 4승을 기록했다. 그녀의 최근 성공은 경상남도지사배(G3)에서 기록됐다.
2022년 일취월장한 폼으로 주목받았던 라온더스퍼트 역시 출전 등록했다. 라온더스퍼트의 마지막 우승은 지난 5월 뚝섬배(G2) 경주에서 기록됐다. 당시 라온더스퍼트는 준우승마 라온퍼스트를 무려 6마신 차로 꺾으며 여유로운 우승을 차지했다. 하지만 라온더스퍼트는 이후 출전한 두 개의 경주에서 모두 패해 이번에 재기를 노릴 전망이다.
끝으로 석세스타임은 지금까지 총 2회 우승을 기록했고, 매 출전 때마다 한층 더 향상된 주력을 선보인다. 이 경주마는 지난 10월 경상남도지사배(G3) 경주에서 우승마 원더풀슬루에 5마신 차로 패해 2위에 올랐다. 퍼지의 자마 원더풀슬루가 이번에 출전을 이루고 또 다른 우승을 기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2월 10일 일요일 부산 경마장 제6경주 브리더스컵 퀸 출전등록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