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일요일 레이스 팁!

undefined

Sujeong Kang

최종수정 2022.07.03.10:17기사입력 2022.07.06.14:06

이번 주 일요일(7월 3일)에 부산과 서울에서 17개의 경주가 펼쳐지며,  부산에서 오후 5시 5분에 펼쳐지는1400미터의 이상의 클래스2 핸디캡 양질마 경주로 일정이 마무리된다.

바벨 히트는 지난 달 1400미터 경주에서 오늘의 파트너인 송경윤과 한 팀을 이룰 때 7마리의 경주마들을 제치고 승리할 수 있었으며, 이는 29번 경주 경력에서 세 번째 성공이었다.

2위로 들어온 그레이트 보스는 홈으로 곧장 들어가야 했지만 다음 번 대회에서는 더 좋은 모습으로 패배를 복수할 수 있음을 암시하였다.

그는 이 거리에선 승리한 적이 없지만 홈에서 열리는 300미터 파이널로 향하기 전에 보조를 맞출 가능성이 있는 대암장군과 좋은 컨디션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지난번 서울 경륜장에서 준비중인 경마와 조교사지난번 서울 경륜장에서 준비중인 경마와 조교사Lo Chun Kit

자키 조르제 페로비치는 이 경주로의 마스터이며 이 파트너십은 선행마 닥터패션과 일념통천과의 경주에서 유리한 고지를 갖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오후 6시에 서울에서 열리는 클래스4의 스페셜 중량B에 출전할 원더풀 케이는 합당한 베팅 제안으로 관심을 끈다. 그는 이번 년도에 향상된 퍼포머이고 지난 달 이 경주로에서 우승을 거두며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당시 2위는 지난 2번의 스타트에서 우승을 했었으며 3위는 마지막 타임아웃 승자였기 때문이다. 원더풀 케이는 그 날에 구간별 경주 기록을 설정해 놓았고 압력을 받을 때 용감하고 강하게 반응했다. 그는 같은 경주 형태에서라면 이번 경주에서도 다시 한번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