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번온파이어(Bourbon On Fire)는 2세마 시절 미승리마 특별중량 경주에서 신예답지 않은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던 바 있다. 끝내 지난 8월 처칠 다운스의 1400m 미승리마 특별중량 경주에서 무려 7.5마신 차로 신기록 달성과 함께 1위를 기록했다. 하지만 최근 같은 장소에서 8마신 차로 패하고 8위로 아쉬움을 남겼다.
최근 버번온파이어는 처칠 다운스의 연습 805m 경주에서 49초40을 기록함으로써 기량이 회복된 모습을 보였다. 등급 하향 이점뿐만 아니라 1400m 경주에서 한 차례 우승을 거둔 버번온파이어가 우승을 거머쥐고 재기에 성공할 것으로 예측된다.
탭인포메이션(Tap In Formation)은 8월 말 엘리스 파크의 1200m 미승리마 특별중량 경주에서 승리를 위해 끝까지 전력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그 결과 코 차로 1위에 올라설 수 있었다. 플로렌트 게루(Florent Geroux) 기수가 이 거세마에 기승함으로써 우승 가능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선입마로 알려진 탭인포메이션이 초반 선행에 나선다면 결승점까지 얼마나 주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가 관건으로 보인다. 이 장소에서 유독 강한 탭인포메이션이 어렵지 않게 1위를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통산전적 11전 7승을 보유한 골든팔(Golden Pal)은 데뷔 당시 걸프스트림 파크에서 준우승한 이후 유럽에서 세번 연속 1위를 놓쳤다. 두 달 전 같은 거리의 그레이드3 트로이 스테이크스(Troy Stakes) 경주에서 머리 차로 승리를 거두고 사라토가로 돌아왔으며, 이라드 오르티스(Irad Oritiz) 정규 기수가 골든팔과 함께 다가오는 경주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다.
엉클모(Uncle Mo)를 부마로 둔 골든팔은 지난해 이 경주에서 3마신 차로 1위를 기록했을 때의 저력을 재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