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걸(Boom Boom Girl)은 지난해 10월 얼라우언스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것을 포함해 최근까지도 이번 경주보다 높은 수준의 경쟁에서 준수한 폼을 선보여왔다. 최근 5개의 경주에서 1위에 오르는 데 실패했으나 마지막 두 번째로 출전했던 $15,000 클레이머 경주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했던 바 있다.
붐붐걸의 정기 기수인 프랭키 페닝턴(Frankie Pennington)이 붐붐걸에 기승함으로써 우승 가능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며, 디클레이션오브워(Declaration Of War)의 자마 붐붐걸이 이곳에서 통산 4번째 우승을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스위터(Sweeter)는 불과 한 달 전 아쿠에덕트 1300m $16,000 클레이밍 경주에서 7.5마신 차로 패해 4위에 올랐으며, 이후 출전했던 1200m 클레이머 경주에서도 다소 빛바랜 주력으로 하락세를 보이는 듯했다.
하지만 다가오는 경주는 지금까지 출전했던 경주들보다도 더 짧은 거리로, 단거리마 스위터에 꽤 적합하다. 이곳에서 첫 출전을 앞둔 스위터가 호세 고메즈(Jose Gomez) 기수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그녀만의 독특한 전술을 잘 적용할 수 있을지 주목할 법하다.
엔젤러스워리어(Angelus Warrior)는 제이미 네스(Jamie Ness) 조교사 마방에 합류한 직후 출전했던 델라웨어 파크 $6,250 클레이머 잔디주로 경주에서 0.5마신 차로 극적인 승리를 거머쥐어 눈길을 끌었었다.
마방 이적 전에는 팍스 경마장 모래주로 경주에서 3마신 차로 패해 2위라는 높은 성적을 기록했고,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루벤 실버라(Ruben Silvera) 기수와 힘을 합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