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뉴마켓(Newmarket) 출신 조교사 앨리스 해인스(Alice Haynes)는 지난 브리더스 컵(Breeders' Cup) 대회 1위 우승마와 함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 이는 그녀가 조교사 라이센스를 처음 취득한 이후 2년도 안 된 일이다.
전직 아마추어이자 이벤트 기수였던 그녀는 11월 4일 키니랜드(Keeneland) 경기장에서 열리는 1등급 브리더스 컵 청소년 터프 스프린트(Grade 1 Breeders' Cup Juvenile Turf Sprint)에서 참여한다. 그곳에서 그녀는 경주마 레이디할리우드(Lady Hollywood)와 함께한다.
해인스는 말했다. "이번이 제가 처음으로 하는 제대로 된 트레이닝입니다. 그리고 브리더스 컵을 함께 할 제 경주마가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매우 신나고, 최대한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경기 중에 비가 오지 않길 바랍니다."
"레이디할리우드는 현재 좋은 성적을 가지고 있고, 프랑스 우승 이후로 쭉 휴식을 취해왔습니다. 그녀는 현재 저번 경기보다 12kg 정도 더 쪘지만, 그로 인해 더 체력을 보충했고, 더 튼튼해졌습니다. 그녀는 다음 주 첼름스포드(Chelmsford)에서 대회를 치르고, 다음 주 토요일 비행기로 떠날 것입니다."
아모 레이싱과 옴니홀스 레이싱(Amo Racing/Omnihorse Racing) 소유의 레이디할리우드는 그 후 켄터키(Kentucky)에 머무르는 두 달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경주마 하바나그레이(Havana Grey)의 자마인 그녀는 지난 7월 나스(Naas) 경기장에서 해인스의 캐드랜드 코티지 마사에 그녀의 첫 번째 우승을 안겼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9월 초 롱샴(Longchamp) 경기장에서 열린 그룹3 다렌베르크 상(Group 3 Prix d'Arenberg) 경주에서도 승리를 움켜쥐었다.
경력 중 7번의 경기에서 4번을 우승한 레이디할리우드는 5 1/2퍼롱(약 1100m) 스프린트에 출전한다. 그 대회의 우승상금은 1백만 달러(한화 약 14억 원)이며, 기수는 미국 출신의 움베르토 리스폴리(Umberto Rispoli)로 예정되어 있다.
프랑스에서 그녀의 기수였던 미카엘 바르잘로나(Mickael Barzalona)와 해인스는 말했다. "우리는 레이디할리우드의 기수로 리스폴리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꽤 유명한 기수이고 트랙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주가 미국 출신의 기수를 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