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산 3전 3승을 기록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던 유망주 2세 마인 레이크빅토리아는 이번 경주로 4연승뿐만 아니라 자신의 두 번째 그룹 1 우승도 달성했다.
레이크빅토리아는 계속해서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있으며 이는 7전 6승이라는 엄청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오브라이언 조교사의 스타 암말인 시티오브트로이 (City Of Troy)의 뒤를 이을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이크빅토리아는 이번 경주에서 자신의 데뷔 경주에서 승리를 합작했던 라이언 무어 (Ryan Moore) 기수와 다시 호흡을 맞추며 승리를 차지했다. 영국 평지 경주 최고의 기수인 라이언 무어는 시티오브트로이의 전담 기수로도 활약하고 있기에 11월 델 마 (Del Mar) 더트 주로에서 열리는 브리더스 컵 클래식 (Breeders’ Cup Classic)에 시티오브트로이와도 출전할 예정이다.
2세 암말 중 가장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레이크빅토리아는 오는 11월 열리는 브리더스 컵 주버나일 필리스 터프 (Breeders' Cup Juvenile Fillies Turf) 출전이 유력한 상황이나 이보다 2주 앞서 뉴마켓에서 펼쳐지는 벳프레드 필리스 마일 (bet365 Fillies' Mile) 출전으로 선회하는 것도 고려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내년에는 3세가 되는 레이크빅토리아는 2025년 1000 기니스 (1000 Guineas) 출전이 확실시되는 상황이다. 레이크빅토리아는 이번 체블리 파크 우승을 통해 내년 1000 기니스 우승 배당에서 7-4 (2.75)를 받으며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