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범퍼 유력 우승 후보인 모린, 첼트넘 페스티벌 불참 소식 알려져

undefined

Yoonsun Jin

최종수정 2024.03.03.16:10기사입력 2024.03.03.16:10

윌리 멀린스(Willie Mullins) 조교사의 챔피언 범퍼(Champion Bumper) 유력한 우승 후보인 모린(Maughreen)이 “경미한 부상”으로 인해 첼트넘 페스티벌(Cheltenham Festival)에 불참할 것으로 전해졌다. 

5세 암말 모린은 이번 대회를 앞두고 5-1 배당률이 책정되었으며 지난 1월 펀체스타운(Punchestown)에서 열린 범퍼 데뷔전에서 무려 11마신 차 대승을 차지한 이후 챔피언 조교사인 윌리 멀린스에게 또 한 번의 우승을 안길 것으로 예상됐다. 

윌리 멀린스 조교사(우)윌리 멀린스 조교사(우)Harry Murphy

모린의 불참 소식은 마주인 클로스튼 레이싱 클럽(Closutton Racing Club)이 X(옛 트위터)에 소식을 전하면서 알려졌다. 부상은 경미하지만 워크인더파크(Walk In The Park)의 자마인 모린은 첼트넘 경주가 열리는 프레스트버리 파크(Prestbury Park)로 향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클로스튼 레이싱 클럽의 X의 성명에는 “안타깝게도 모린은 약간의 부상을 입었지만 매우 경미하며 이를 대처해 준 팀에게 감사를 표한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모린은 첼트넘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발표했다.

지난 6년 동안 챔피언 범퍼에서 4번이나 우승한 멀린스 조교사는 모린의 불참에도 여전히 자스민드복스(Jasmin De Vaux), 유어타노우(You Oughta Know), 세타샹스(C'est Ta Chance) 그리고 칸티코(Cantico)를 출전시키며 또 다른 우승의 기회를 노린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