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럴, 굿우드서 복귀 예정...패딩턴과 경쟁 예상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3.07.24.22:43기사입력 2023.07.24.22:43

인스파이럴(Inspiral)이 오는 8월 2일 굿우드 그룹1 카타르 서섹스 스테이크스(Qatar Sussex Stakes)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앞서 인스파이럴은 6월 20일 애스콧 그룹1 경주에서 우승마 트리플타임(Triple Time)에 패해 준우승을 기록했던 바 있다. 

프랑켈(Frankel)의 자마 인스파이럴은 현재 카타르 서섹스 스테이크스 경주 사전 배당 4-1을 받았고, 현재 인기 2위마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인스파이럴은 지난주 수요일(19일) 뉴마켓 연습 경주를 성황리에 마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셰벌리 파크 스터드(Cheveley Park Stud) 마주 측의 레이싱 매니저 크리스 리차드슨(Chris Richardson)은 인터뷰에서 "인스파이럴은 로열 애스콧 경주 이후 훌륭한 폼을 유지 중이며, 연습 경주에서도 잘 뛰어줬다. 아직 굿우드 출전까지 시간이 남았지만,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로열 애스콧에 출전한 인스파이럴(2022.06.17)로열 애스콧에 출전한 인스파이럴(2022.06.17)JUSTIN TALLIS

이어 그는 "현재 궁극적 목표는 서섹스 스테이크스지만, 만약 변수가 생길 경우 도빌 경마장 자크 르 마루아상(Prix Jacques le Marois)에 도전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리차드슨은 "지난 시즌에는 잠깐 동안 성적 부진에도 빠지긴 했지만, 현재 존 & 태디 고스덴(John and Thady Gosden) 조교사도 인스파이럴 폼에 매우 만족 중이다. 우리는 인스파이럴이 굿우드에서 강력 마필인 패딩턴(Paddington)을 상대할 수 있길 바라고 있다. 그들의 대결은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