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화요일 5일 조교사 찰리 애플비 (Charlie Appleby)가 아다야르 (Adayar)가 출전하기로 되었던 경주를 취소시킴으로써 아다야르는 작년 킹 조지 6세 & 퀸 엘리자베스 스테이크스에 우승하며 얻게 된 타이틀을 지키지 못하게 됐다.
4세의 아다야르는 올해 초 코랄 이클립스 경주와 코로네이션 컵에서의 출전이 제외된 바 있으며 이번 달 23일 로얄 애스콧에서 시즌 데뷔를 하기로 되어 있던 상태였다.
같은 고돌핀 소유인 허리케인 레인 (Hurricane Lane)과 이비르 (Yibir) 또한 출전에서 제외됐고 결국 총 15두가 출전을 위해 경합을 벌여야 했다.
3세마인 데저트 크라운 (Desert Crown)과 웨스트오버 (Westover)도 이번 킹 조지 6세 & 퀸 엘리자베스 스테이크스에 출전이 확정 됐으며 이 둘은 다른 카주 더비의 경쟁마들 사이에서 흥미진진한 재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데저트 크라운은 지난 6월 엡섬 경마장에서 열린 아이리쉬 더비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거둔 후 처음으로 이 경주에 출전하게 된다. 한편 이날 웨스트오버는 3위를 기록했다.
다른 출전마에 비해 어린 3세마 데저트 크라운과 웨스트 오버는 이곳에서 5kg의 마령중량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카주 오크스에서 튜스데이 (Tuesday)에게 패배 해 2위를 차지했던 에밀리 업존은 여전히 경합 중이지만 오는 16일 기수 프랭키 데토리와(Frankie Dettori)와 아이리쉬 오크스에 모습을 드러낼 가능성이 높으며 그녀는 지난 번 엡섬에서의 결과를 뒤집을 것으로 예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