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키 데토리(Frankie Dettori) 기수가 이번 주말 델마 경마장 필리 & 메어스 스프린트(Filly & Mare Sprint) 경주에서 윌리엄 나이트(William Knight) 조교사의 프로스트앳던(Frost At Dawn)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3세마 프로스트앳던은 지난겨울 메이단 경마장의 비슷한 경주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던 바 있다. 이미 모래 주로 경주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쳐온 프로스트앳던은 이번에도 경주를 수월하게 소화할 확률이 높아 보인다.
프로스트앳던은 그룹3 나드 엘 셰바 스프린트(Nad El Sheba Sprint) 경주에 출전한 후 이번 경주 준비를 위해 휴식기를 가졌다. 프로스티드(Frosted)의 자마 프로스트앳던은 지금까지 델마 경마장에서 훈련을 받았으며, 지난 10월 13일 복귀전이었던 킨랜드 경마장 그레이드 2 프랭클린 스테이크스(Franklin Stakes) 경주에서 5위로 아쉬움을 남겼다.
당시 프로스트앳던은 우승마 퓨처이스나우(Future Is Now)에 5.5마신 차로 패했고, 판도라스기프트(Pandora's Gift)가 3위에 올랐다. 판도라스기프트는 오는 토요일(2일) 필리 & 메어스 스프린트 경주에서 프로스트앳던과 재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3월 우승 이후로 성적 저조에 빠진 프로스트앳던이 다가오는 경주에서 프랭키 데토리 기수와 함께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