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로 인해 취소된 라 테스테 드 부흐 경주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7.24.16:54기사입력 2022.07.24.16:54

프랑스 레이싱 뉴스 - 디에프 - 2022년 7월 24일

그림같이 아름다운 라 테스테 드 부흐(La Teste de Buch)의 경주코스와 훈련센터가 산불로 인해 운영이 중단됨에 따라 장소가 디에프(Dieppe)로 옮겨졌다.

라테스테드부흐에 큰 산불이 나 화재진압을 하고 있라테스테드부흐에 큰 산불이 나 화재진압을 하고 있다PHILIPPE LOPEZ

디에프에서는 이번 대회에서 가장 가치가 있는 경주인 두 번째 경주와 더불어 총 8개의 경주가 펼쳐진다. 두 번째 경주에서는 15마리의 경주마가 출전해 2400m 핸디캡 경주를 펼친다. 최고 체중을 가지고 있는 조교사 피아 브란트(Pia Brandt)의 우트시티(Woot City)는 기수 맥심 구욘(Maxime Guyone)과 호흡을 맞춘다. 

짧은 공백기 이후 엑슬레-베인스(Aix-les-Bains)에서 펼쳐진 2500m 조건 경주에서 우승했던 우트시티는  4월 살롱 드 프로방스(Salon-de-Provence)에서열린 2000m 핸디캡 경주에서 다섯 번째 대회를 치뤘을 때 좋은 모습을 보였고, 이제는 우승을 위해 노력을 해야할 때이다.

도빌(Deauville) 해안가에서 훈련을 하는 조교사 스테판 바텔(Stephane Wattel)은 지난 해 바텔이 가지고 있는 12마리의 경주마 중 절반이 이 트랙에서 우승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디에프에서 열리는 세 번째 경주는 두 살 이하의 경주마들이 대결하는 1400m 경주로, 이번대회 바텔의 유일한 경주마이자 그의 대표 경주마인 코디악(Kodiac)의 자마 드롤드담(Drole de Dame)이 출전한다. 한 살 배기 일 때  7만 파운드에 구입한 드롤드담은 10월 롱챔프에서 열리는 매각 경주에 참가하며 좋은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