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우(Pau)의 혼합 레이스 경주표에는 두 개의 플랫 레이스가 있는 반면 도빌(Deauville)은 해안 경주장의 올 웨더 트랙에서 10개의 레이스가 개최되어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첫 번째 눈여겨볼 경주는 크리스토프 플리슨(Christophe Plisson)의 베테랑 경주마 소게이(Sowgay)가 출전하는 2번 경주 2500m 핸디캡으로 소게이는 경력 10번째 우승을 노린다.
9세마 소게이는 지난 11월 초 동일 코스와 거리에서 2위와 3마신 차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달 초 포르니셰(Pornichet)에서 열린 3100m 핸디캡에서 1.5 마신 차로 작은 갭 차이의 4위를 차지했다. 4위의 기록을 하며 좋은 컨디션으로 복귀하기까지 그전 3번의 경주는 모두 하위권의 아쉬운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에어치프마샬(Air Chief Marshal)의 자마인 소게이는 과거에 이 장소에서 우승한 전적이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크리스토프 스미용(Christophe Soumillon) 기수와 함께 경주에 나설 예정으로 좋은 성적이 예상된다.
6번 경주에 출전하는 알랭 쿠에틸(Alain Coueti)의 훈련마 펄스(Pulse)는 거의 2년 동안 트랙을 떠나있다 복귀한 이후 참가한 4번의 출전에서 모두 4위권 안의 상위권 기록을 남기며 좋은 컨디션을 유지 중이다.
가장 최근에 참가한 지난 11월 퐁펜블로(Fontaineblea)의 잔디 주로 3000m 핸디캡에서 4마신 반 차이로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6세마 펄스는 한 달 전 같은 코스와 거리인 인공 주로 데뷔 무대에서 1마신 차 준우승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그는 이번에도 로라 포지오노보(Laura Poggionovo) 기수와 함께 출전하며 긴 휴식 기간 후 상승세를 탄 것으로 평가되어 우승권 성적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