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더 로에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조교사 시어스

undefined

Soohyun Byun

최종수정 2022.07.15.23:39기사입력 2022.07.15.23:39

머레이 브릿지(Murray Bridge)에 기반을 둔 조교사 매트 시어스(Matt Seyers)는 호주 풋볼 경기에서 많은 승리를 거두었을지 모르지만, 거의 20년 가까이 경주마를 훈련하는 동안 아직 큰 성공을 맛보지는 못했다.

하지만 불가능은 없다. 시어스가 소유한 경주마중  최고라 할 수 있는 이츠 인빈시블(Itz Invincible)이 2018년 켄싱턴 스테이크(Kensington Stakes) 1,000m 경주에서 순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이제 시어스는 오는 토요일 모펫빌(Morphettville)에서 열리는 오크랜드 플레이트(Oaklands Plate) 1,400m 경주에 출전하는 테스트 더 로(Test the Law)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선두로 앞서고 있는 라클란 기수선두로 앞서고 있는 라클란 기수Brett Holburt

시어스는 “플레밍턴(Flemington)에서 열린 경주에서 폴 겟(Paul Gatt)기수가 테스트 더 로를 탔고 3위를 달성했다”고 말하며 “우리는 초기에 경주를 위해 말을 준비했을 뿐이고, 우리가 직접 경주를 위해 경주마를 훈련한 것은 고작 지난 몇 년이었다”다고 밝혔다.

시어스는 ”경주의 흐름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꽤 폭발적인 주력을 선보인다. 가장 좋은 레인에 배치되지는 못했지만, 테스트 더 로 주위에 빠른 경주마가 포진되어 있는 점은 나쁘지 않다. 나머지는 라클란 네인도르프(Lachlan Neindorf)기수 에게 맡긴다”라고 경기 전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어스는, “테스트 더 로는 아마도 빠른 경주마들 사이에 자신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출발을 잘 할 수 있고, 그가 일찍부터 선두 그룹과 달린다면 이상적인 경주가 되겠다고 생각하고 1,400m 또한 테스트 더 로에게 잘 맞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