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즐랜드(Queensland)의 슈팅 포 골드(Shooting For Gold)는 5일 금요일 플레밍턴(Flemington)에서 열리는 그룹 3 오리스 스타 핸디캡(Aurie's Star Handicap) 1200m 경주에서 지난 800m 연습 레이스 때 보여줬던 놀라운 승리의 모습을 또 한 번 재현하려고 할 것이다.
스티븐 오데아(Steven O'Dea)와 매튜 호이스테드(Matthew Hoysted)가 훈련한 슈팅 투 윈(Shooting To Win)의 자마는 지난 금요일에 그룹1 스트래드브로크 핸디캡 (Stradbroke Handicap) 1400m 우승마 앨리게이터 블러드(Alligator Blood)와 그룹 1 동커스터 마일(Doncaster Mile) 1600m 우승마 미스터 브라이트사이드(Mr Brightside)를 제치고 우승했다.
그는 "그를 경주에 잘 대비시켰다. 그는 아마 일찍이 들떠 있었을 것이다. 그 연습 경주에서는 확실히 스피드에 강한 라이벌들이 많지 않았고 그는 초반에 열정적으로 속도를 내고 싶어 했지만 페이스를 조절하며 경주 마지막까지 잘 유지하며 달려줬다. 나는 그에게 이보다 더 만족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라고 오데아는 레이싱 닷컴(Racing.com) 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 경주는 플레밍턴에서의 슈팅 포 골드의 데뷔 무대가 될 것이고 오데아는 이변이 없는 한 말에게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스피드가 좋은 말이고 경주에서 균형을 잘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이 경주가 그에게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오데아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