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우승을 위해 크란지로 향하는 럭셔리브랜드

undefined

Sujeong Kang

최종수정 2022.08.27.23:25기사입력 2022.08.27.23:25

참스피릿(Charm Spirit)의 자마이자 박스 레이싱 마방(Bax Racing Stable) 소유의 3세마인 럭셔리브랜드(Luxury Brand)가 일요일에 잔디코스에서 펼쳐질 $75,000 상금의 1200m 리스트릭트 미우승마(Restricted Maiden) 경기에 출전하여 우승을 목표로 달릴 예정이다. 그는 아직까지 우승 경험이 없다.

마이클 린치(Michael Lynch) 조교사의 페트로그라드(Petrograd)를 포함하여 유망한 신입 경주마들이 이 경기에 함께 출전할 예정이지만, 럭셔리브랜드의 조교사 도나 로건(Donna Logan)은 그가 이번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확신했다.

“럭셔리브랜드는 이미 충분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데뷔전에서 동료 경주마인 파다보이(Fadaboy)에게 우승을 빼앗겼지만 두 번째 경기에서는 더 나아진 모습으로 달리며 캐쉬코브(Cash Cove)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크란지(Kranji)에서는 그는 그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전 경기에서 그는 우승을 하지 못했지만 자신이 좋은 경주마라는 것을 증명했고, 준우승 상금($28,000가 약간 넘는 금액)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라고 목요일에 로건은 말했다.

해피 밸리 경마장에서 질주 중인 경주마들해피 밸리 경마장에서 질주 중인 경주마들Lo Chun Kit

이어서 로건은 고액의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경기를 위해 그녀의 오랜 친구이자 클라이언트이며 신디케이터인 카일리 박스(Kylie Bax)에게 직접 전화를 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저는 뉴질랜드에서 카일리를 위해 말을 훈련시켰고 우리는 항상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가 싱가포르에 말을 신디케이트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일깨워졌고 이번 경기의 우승 상금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녀는 저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했고 그 결과 력서리브랜드는 저희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