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플레이트를 준비하는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4.09.22.22:33기사입력 2024.09.22.22:33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 (Mr Brightside)가 린지 파크 (Lindsay Park) 경마장에서 열리는 콕스 플레이트 (Cox Plate) 출전을 확정했다.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는 콕스 플레이트를 앞두고 두 번 정도의 경주에 출전하며 대회 준비를 할 것으로 전해졌다.

경주거리 2040m 그룹 1 경주인 콕스 플레이트는 오는 10월 26일 펼쳐질 예정이며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의 다음 경주는 호주 풋볼 리그 결승전 전날인 오는 9월 27일 무니 밸리 (Moonee Valley)에서 열릴 그룹 2 피헌 스테이크스 (Feehan Stakes) 1600m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는 피헌 스테이크스 이후에는 10월 12일 콜필드 (Caulfield)에서 열리는 그룹 1 2000m 마이트 앤드 파워 스테이크스 (Might And Power Stakes)에 출전하며 콕스 플레이트 준비를 마무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라운 매카이브 디바 스테이크스 우승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크레이그 윌리엄스 (맨 좌측),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 하예스 형제크라운 매카이브 디바 스테이크스 우승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크레이그 윌리엄스 (맨 좌측),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 하예스 형제Brett Holburt

벤, 윌, JD 하예스 (Ben, Will, J D Hayes) 형제가 조교를 담당하고 있는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는 지난 14일 플레밍턴 (Flemington)에서 펼쳐졌던 그룹 1 매카이브 디바 스테이크스 (Makybe Diva Stakes)에서 프라이드오브제니 (Pride Of Jenni)를 따돌리고 우승을 차지하며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벤 하예스 조교사는 인터뷰를 통해 “매카이브 디바 스테이크스에서의 승리는 지난 2년 동안 보여준 경주 중 최고의 모습이었다”라고 말하며 칭찬했다.

이어서 그는 “젖은 경주로는 확실히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에게 유리했으며 경주 전개 역시 완벽했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 경주 일정에서 더욱 좋은 모습이 기대된다.

하예스 조교사는 앞으로의 일정에 대해서는 “우리는 피헌 스테이크스에 출전할 것이다. 그 이후 2주 뒤에는 마이트 앤드 파워 스테이크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최종적으로는 콕스 플레이트에 나설 것이다. 이 계획이 미스터브라이트사이드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