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힙스타(Miss Hipstar)에게 한 번 더 찾아온 기회

undefined

Yoonsun Jin

최종수정 2022.07.06.01:11기사입력 2022.07.06.01:11

브리즈번의 대표적인 조교사 중 한 명인 켈리 슈바이다(Kelly Schweida)는 올해 둠벤 컵(Doomben Cup) 대회가 연기된 것이 미스 힙스타에게는 축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여기고 있다.

스타 턴(Star Turn)의 자마인 미스 힙스타는 오는 토요일(9일) 약 1억 원 상당의 상금이 걸린 다비 매카시(Darby McCarthy)에서 1,100m 경주에 참가할 예정이다. 원래 5월 21일에 열릴 예정이었지만 악천후로 인해 G3 팸 오닐 스테이크스 (Pam O'Neill Stakes), 리스티드 경주인 치프 드 비어 스테이크스 (Chief De Beers Stakes)와 함께 이번 주말로 일정이 미뤄졌다.

둠벤 컵-브리즈번, 호주 둠벤 컵-브리즈번, 호주 The Sydney Morning Herald

미스 힙스타는 입스위치에서 마지막에서 두 번째로 출발하며 경주를 시작했는데, 한발 늦은 스타트로 인해 뒤처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체중이 4.5kg나 더 가벼운 보잭 프린세스(Princess Bojack)에게 간발의 차이만 허용하며 잘 마무리했다. 

슈바이다는 "그녀는 며칠 전에 좋은 경주 모습을 보였는데 아쉽게도 오늘은 조금 느리고 지체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며, "보잭프린세스는 체중이 52kg밖에 되지 않지만 젖어있는 트랙에서는 그 차이가 상당히 크다.미스 힙스타는 끝까지 잘 달려줬다고 생각한다.”라고 대회 소감을 전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