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트 부서틴(Trent Busuttin)과 나탈리 영(Natalie Young) 조교사는, 오는 토요일 플레밍턴(Flemington)에서 열리는 퍼레이드 라운지(Parade Lounge) 1,620m 경주에 출전하는 히즈 아워 보네발(He's Our Bonneval)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지난 6월 25일 콜필드(Caulfield)에서 열린 호주 데뷔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히즈 아워 보네발은 가장 최근 경주였던 7월 9일 같은 3번 트랙에서 2위를 차지했다.
콜필드컵, 멜버른컵 및 콕스 플레이트에 출전 신청을 한 히즈 아워 보네발은, 봄 경기 출전을 위한 등급 상승을 위해 최소 한 개 이상의 사전 경기 승리가 필요하다.
나탈리 영은 “히즈 아워 보네발은 이전에 1마일(약 1,610m) 경주에서에서 우승한 적 있지만, 1,400m 경주 우승은 호주가 처음이었다. 히즈 아워 보네발이 마일 경주를 고대해 왔기 때문에 토요일에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플레밍턴에서 완벽한 경주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우리는 히즈 아워 보네발이 또 다른 승리를 거둬 등급을 올리는 것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에 성공하면 히즈 아워 보네발은 한 단계 높은 2,000m 경주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히즈 아워 보네발은 우리 마사의 몇 안 되는 좋은 경주마 중 하나이다. 우리는 한 단계 더 올라가기를 원하며, 더 큰 경주에 출전할 수 있도록 등급을 올리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라고 끝맺었다.
엉클 브린(Uncle Bryn)은 히즈 아워 보네발과 비슷한 수입 경주마로, 크랜본 점프 아웃(jump-out Cranbourne) 경주에서 완벽한 우승을 거둔 적 있다.
나탈리 영은 앞으로 수입 경주마에 대한 당초 계획에 대해 변경을 고려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