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넌컨포미스트

undefined

Taejun Kim

최종수정 2022.07.18.01:02기사입력 2022.07.18.01:02

콜필드컵에서 준우승을 거둔 넌컨포미스트(Nonconformist)가 봄 캠페인을 향한 새로운 목표를 세웠다.

작년에 열린 그룹 1 콜필드 컵에서 인센티바이즈(Incentivise)에 밀려 준우승을 거둔 그라함 백(Grahame Begg)의 스타경주마 넌컨포미스트는 오로지 한 단계 더 나아가는 데에만 집중할 생각이다. 인센티바이즈가 없는 상황에서 백은 가을 시즌을 건너뛰고 봄 시즌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백은 "가능하다면 월요일 쯤 연습 시간을 갖고 8월 9일 크랜본에서 열리는 예선 경주에 참가한뒤, 8월 28일 멤지(Memsie)로 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넌컨포미스트는 그룹 3 네처럴리즘 스테이크(Naturalism Stakes)의 우승을 노리며, 작년과는 다른 전술을 준비할 것이다. 백은 넌컨포미스트의 기량이 천천히 발전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었고, 6살이 되는 시즌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고 판단하였다.

지난 콜필드 컵에서 치열한 선두다툼을 하고 있는 선수들 지난 콜필드 컵에서 치열한 선두다툼을 하고 있는 선수들 Reg Ryan

백은 인터뷰에서 "넌컨포미스트는 멋지고, 환상적인 말이다. 많은 훈련을 훌륭하게 해냈다. 좋은 경기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백은 콜필드 컵에 더욱 집중하고 있기에, 그룹 1 멜버른 컵에서의 우승은 노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